본문 바로가기

I T • 과학

[루머] 정말 직영 애플스토어가 한국에...!?

정말일까요?


❖ 사진출처 : apple.com


애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판매점

애플스토어가 한국에 들어온다는게!?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직영 애플스토어가 생긴다는 조선비즈의 단독보도 기사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오늘 하루종일 시끌시끌 하네요.


시끌벅적한 이유가 있죠?

이런 기사가 한 두번 나온것도 아니기에....

은근히 기대하는 마음에

이번에도 거짓말이다라는 반응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자비를 들여서

등기부등본을 떼 본 분들도 계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분도 등기부등본을 직접 떼 보셨는데

이 내용들이 정말 사실이라면

성지글이 되겠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애플의 최근 채용정보를 살펴봤습니다.

파란색으로 체크 된 부분이

애플스토어와 가장 근접한 채용정보일듯 하네요..



세부 내용은 해당 포지션의 지사장 정도일 듯 한데

2016년에 유난히 채용이 많은걸 보면

저도 애플스토어가 생긴다는 이번 소식에

기대감이 커지네요.



작년에 저도  아이폰6를 미국에서 구매하여 사용중

두 달여 만에 액정이 깨진 적이 있었는데

한국에서는 애플케어가 적용이 안돼서

눈물을 머금고 사설에서 액정을 간 적이 있습니다.


공식 애플스토어가 들어온다면

지니어스바도 함께 들어온다는 말이기 때문에

작년 같은 일은 생기지 않을 듯 한데요.


오늘 이 기사와 온라인 반응을 계기로

한국에 공식 애플스토어가 빨리 들어오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