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근혜를 지지하며 아직도 허위 문자 보내는 이들.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어제 저녁 대구사는 지인에게 카톡하나를 받았습니다.


뭐지....? 하면서 살펴보니

도올 김용옥 선생님이 아닌

도울 김용욱이라는 이름으로

교묘하게 사람을 착각하도록 하고 선동하는 문자였습니다.


화가 나기도 하고, 어이도 없었는데..

아마 읽어보시면 열불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카톡의 내용을 아래에 텍스트로 옮겨봅니다.



"도울이 일이라요?"

     {오래 살고 일입니다}


                좌파성향의 

       도울 김용욱의 글입니다.

  ~ 끝까지 읽어 보세요.


11 4일자  조선일보/동아일보 전면광고 내용


     [‘대통령 하야주장 세력에

           선동 당하지 말고, 

                대한민국의

        법치주의를 지킵시다]


1. 검찰은 최순실 국정개입 의혹사건을 공명정대하게 수사해야 한다. 수사에 대해 청와대는 최대한 협조해야 한다.


2. 최순실 사건이 보도된 이후 검찰의 수사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정치공세, 사이버상 선전과 선동이 난무하고 거리의 촛불시위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것은 대한민국이 법치국가임을 부정하는 사태이다.


3. 법적 판단도 있기 전에대통령 하야 부르짖는 것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법치주의를 파괴하는 행위이다. 헌법에 의해 선출된 대통령을 위법 판결 전에 군중 시위를 통해 끌어내리려는 시도는 사실상 반란에 해당하는 행위이다.


4. 박근혜 퇴진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궁극적인 내심의 목적은박근혜 퇴진 넘어자유민주주의의 퇴진 있다. 박근혜 대통령이 무너지면 무정부 사태가 도래하고, 무정부상태가 되면 대한민국의 체제붕괴로 이어진다.


5. 최순실 사건 촛불시위를 주도하는 민중총궐기투쟁본부는 해산된 통진당 잔여세력 전국 좌파단체들로 구성되었고 그들이 군중을 이끌고 있다. 애국적 국민들은 그들의 편에 서지 말자.


6. 촛불시위주동세력이 박대통령을 사임시키려는 의도는 무엇일까? 대통령은 지난 40여년 동안의 평화공존 정책, 평화통일정책이 북한의 핵무장으로 인하여 이상 유지될 없다는 판단 하에 과감히 북한체제변화를 선언하였기 때문이다.


7. 경찰과 검찰, 정부, 사법부, 청와대 조차도 야당과 좌파세력들의 집중적인 공격 앞에 멘탈붕괴가 일어나고 있다. 대한민국 정부와 공무원들은 담대함을 가지고, 이들의 위세에 굴복하지 말고 법과 정의를 사수하라.


8. 국민들이여! 마음만의 나라사랑 그만 두고 행동하는 애국자가 됩시다. 대한민국 앞에 놓인 체제위기를 직시하고 애국활동에 깃발을 듭시다.



           " 따져 봅시다"


박근혜 대통령이 잘못했어요? 독재했어요? 부정부패했어요? 

해서 부정축재라도 했소? 

아님 북한에 퍼주기라도 했소?


국정농단요? 농단하고 싶어도 하게나 했소? '의회독재'라는 말을 조선일보가 자주 썼는데, 어디 가서 청와대가 권력을 휘둘어요?


최순실이가 농단했다고요? 그러면 잡아다 족치면 아뇨. 최순실이가 처먹고 어디 뒈지거나 꼭꼭 숨기라도 했소? 


옛날에 어느 대통령의 아들이 셋인데 모두 그것도 추잡한 서민 울리기나 나랏돈 빼먹기 같은 파렴치한 죄목으로 엮었는데 그때 대통령 조사하라고 했나요? 


측근 비리? 노무현 이명박 때는 ,현직 총무비서관이 굴비 엮이듯 붙들려가지 않던가요? 측근 발호의 압권은 김영삼의 아들 현철과 김대중 아들 "3 트리오' 아니고 무엇이오?


그것에 비하면 최순실이가 무슨 부산저축은행 사건같이 무슨 피눈물 나는 서민들 돈이라도 빼먹었소? 아님 관을 끼고 대형 국책사업에 껴들기라도 했소? 있는 놈한테 먹었으니 파렴치한 아니잖소.


딸이 부정 졸업하고 부정입학했다고요? 그걸 대통령이 시키기라도 했소? 그랬으면 당시 교장 총장 담임 학과장교수 싸그리 잡아넣으면 돼잖소.


대통령이 기업에 내라고 했다고요? 그것도 못합니까? 한류 사업 해도 돼요? 한복 한식이 한스포츠가 어땠어요? 


국회가 일을 못하게 하는데 그거라도 대통령이 해야하잖소? 그래 기업에서 받아다 대통령이 치맛폭에 감추기라도 했소? 착복이 아니잖아요! 


경복궁 나가봐요. 젊은이 어린이 없이 남녀가 한복을 곱게 빼입고 활보해요. 첨에 중국 관광객인줄 알았소. 근데 한둘이 아닌 거요. 근처서 한복을 빌려준대요.


이겁니다. 생긴 체형이 한복을 받쳐주니..그런 한복으로 대통령이 외국에 나가고.. K사업이 어땠다고 난리요? 그건 20세기 새마을사업에 이은 21세기 한국알리기 사업이요. 


그래 삼성. 현대차가 K사업에 내는 되고 아태재단이니 아름다운재단이니 하는 내는 죄가 없다는 거요?

뻔뻔하긴.. 돈도 800 750억이 현재 잔고로 있다건만. 


대통령이 사과했죠. 그것은 옥에도 티가 있을까 하여 노심초사한 나머지 그런 일이 터졌으니 미안하고 죄송스럽다는거지 이전 대통령의 측근비리에 비하면 그게 상대라도 돼요?


문건 유출요? 완성본이 아니라고 하잖소. 여자 혼자 산다고 너무 그리 괄세마오. 불통이란 자기순수를 지키기 위한 몸부림과도 같은 거요.


어쟀든 최순실, 3인방, 안종범 족치시오. 대학교수라는 자가 법을 어겨요. 싸그리 조져버려요. 대통령은요? 


행정 등의 지시를 했지 범죄를 교사한 아니잖소. 물론 최순실과 3인방 따위를 사람이라 여긴 대통령의 무지가 참으로 딱하오. 


자서전에서 그렇게 지혜와 평안 그리고 바름을 강조하시더니.. 청와대 3인방 등을 끊었어야 했는데.. 자네들 재목은 국회의원까지네 하면서..


제발 가만 있습시다. 대통령이 법을 지켰다면 심판은 법대로 하면 아니요? 그렇게 미우면 탄핵하면 되겠건만. 저들 손에는 묻히겠다고..


조선일보가 오늘 김대중칼럼 통해서 대통령더러 대오각성해 혁신정치를 하라네요. 주고 주네요..그러면서 탄핵 받으면 죄인으로 남는대요. 어떤 것은 죄인 아닌가오? 좌파한테 나라가 넘어가 북한 아래 들어가면 죄인이 되겠건만..


소뿔을 고치려다 소를 아예 죽이는 교각살우들 마시오. 김대중칼럼은 박근혜를 죽이려다 보수를 죽여서 다시금 '이전10'시기로 되돌아기는 두렵다는 뜻을 내비치기도 했지만.. 말로만 국가 위기 라고 하지 마시고 행동으로 실천 하지 않으면 비상 사태를 해결 할수 없다ㆍ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에 대한  반대 의사는  청와대 민원실

02 730 5800 으로 전화ㆍ 4번을 누른후. 의사표명을 실천하여. 대통령을 하야하라고 데모하는 사람들만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시다ㆍ ㆍ많은 사람들에게 전달 부탁합니다ㆍ


      "모두 오픈 해서 이야기 하자!"


누가 누구를 하고 비난 할수 있겠는가?

누구 자식은 되고  누구 자식은 되는가?


노무현 아들 노건호,  라이스 국무장관  추천서로 스탠포드 입학?


최순실이 누군지는 몰라도 노무현,박원순, 이해찬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


노무현 아들.동국대 경주분교에서 연세대 법대로 편입


박원순 , 서울대 미대에서 서울대 법대로 편입!


이해찬 숭실대에서 연대로 편입!


최순실은 공인이 아니다. 

아시안게임 금메달 리스트인  그딸이 특기생으로 이대에 들어간게  그리 비리라고  한달 넘게 지랄 발광들이냐?


그것 보다는 대통렁을 비롯한  

최고위 공직자들의 자식들이 애비 만난덕에 아무런 특기도 앖으면서 들어가기 어려운  명문대에 척척 편입한 것이 심각한 문제가 아닐까?


노무현,정동영 아들 ...

참여정부시절 라이스국무장관  추천서 받아 둘다 미국 최고의 명문 스탠포드 들어갔다.


겉으로는" 반미 좀하면 어때" 하면서 뒷구녕으로는 추천서 구걸 하던 참여정부 넘버원. 넘버투,,

라이스가 추천서 써주면서 얼마나 비웃었을까?


생각하니 내얼굴이 화끈거린다.  


노무현 아들  노건호? 지애비 아니었으면 동국대 경주분교에서 연대법대를거쳐 세계최고의 스탠퍼드 갈수있었을까???


노무현 ,정동영 자식들 추천서 받는 대가로  무슨 더러운 거래를 했는지  궁금하지도 않냐구!!?


구역질 나는 위선 덩어리들!!!


지들이 하면 로맨스고 남이하면 불륜이라고 하더니 

이놈들 하는짓이 꼴이네


이번 기회에  제대로 해보시지

우리나라 대통령4년차  가서 전부 문제만 잔뜩  일어켰지요


Ys 아들 현철

Dj 세아들 홍일. 흥업. 홍걸

노무현 자식들 

Mb 자식들


이런 대통령 밑에서도 나라가 발전 하는 보면 정치 하는 놈들 모조리  없어도 같은데..ㅎㅎ


도대체 어떤 분이 되어야 화합 할수있는 분이 있을까요?


11월 4일자 조선일보 동아일보에 전면광고가 나온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이 부분 도올 김용옥 선생님께서도 명예훼손으로 고발해야될 사항이 아닐까 싶네요..


시국이 빨리 정리되고 상식이 통하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