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공연

IKEA '헤이집밥' 전시장 둘러보기

9월 25일 일요일 오전,

타임스퀘어 교보문고에 들렀다가

4층으로 향했습니다.



헤이집밥?


❖ 사진출처 : IKEA KOREA


그제,

이케아에서 온 메일이 생각나서지요.

'헤이집밥'

멤버 오프닝



너무 이른 시간에 온 걸까?

입구에 사람이 없네요.

리셉션에서 

회원 확인 완료 후 입장!



이원일 쉐프가 알려주는

레시피 카드와

각 장소를 알려주는 브로셔를 받고

천천히 살펴봤습니다.


❖ 사진출처 : IKEA KOREA


행사장 구조는

위 이미지 처럼 구성되어 있는데요.



입구에는

아이들과 같이 온 부모님들이

전시장을 편안히 볼 수 있도록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되어 있네요.



바로 옆에는

브랜드 드라마 출연진들의

자연스러운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영상에 나오는 아이가 귀엽네요^^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원두커피 한 잔과

2017년 카달로그를 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아, 2017년  카달로그는

위의 나무수레 안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안에는 사람들이 많네요.



공식 일정이 시작되기 10분 전.

이원일 쉐프도 오는군요.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이케아의 제품에 대한 가치를 엿 볼 수 있는

전시 공간부터 살펴 봤습니다.



강아지 인형이 귀엽네요^^



다른 전시 공간에 비해

사람이 적어서 눈길이 간 곳.



화분을 꾸미고 있길래

저도 꾸미기 시작~!



짜잔~

화분을 다 꾸미고 나면

로즈마리 허브를 무료로 담아주네요.



화분을 꾸미는 사이

전시 공간에 대한 가이드(?)가

진행되고 있네요.



저는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을 피해

살펴 봤습니다.

첫 번째 주방 전시 공간이구요...


(로즈마리 화분을 받아서 그런지 화분이 이쁘게 보이네요^^)



두 곳이 더 있는데

사진이 지워졌네요...ㅠㅜ



서랍, 수납장 안과 밖 모두

2017년에 선보이게 될

이케아 제품들이네요.



저는 이 타이머가 제일 사고 싶더라는....



다 둘러보고 나니

회원과 같이 입장한 비회원 분들이

현장에서 가입도 하고 있네요.



음...

무언가 하고 있는듯한 촉이!!!



과자집을 만들 수 있다고 해서

저도 하나 받아서 만들기 시작~!



과자 부속품과 재료들을 확인하고 보니

지붕 과자 하나가 부서져 있네요.....ㅠㅜ

한정된 재료라서 그냥 만들기로~!



지붕 보수하느라

꾸미지를 못하다가 시간 종료 ㅠㅜ



만든 과자집은 가져갈 수는 없는 대신

시나몬 과자와 교환을 해 줍니다.

(결국 제 집은 위의 사진처럼 무너졌네요....ㅠ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준다는데

할까말까 망설이다 패스~!



곧 이원일 쉐프의 집밥요리가 시작 된다는 안내



이원일 쉐프가

스태프 분들과 재료를 준비중이시네요.



그 사이 화장실을 다녀오다 발견한 곳.

아늑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수유실입니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이원일 쉐프가 프리젠테이션을 합니다.

이케아와 함께 '헤이집밥' 프로젝트를

오랜시간 준비했었군요.


❖ 사진출처 : IKEA KOREA 이벤트 페이지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원일 쉐프와 가족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응모해 봐야겠네요^^

오늘 현장에서 보여 줄 요리는

미트볼조림.

레시피카드에 있던 요리네요^^


이원일 쉐프가 친절한 설명과 함께

열심히 요리를 해 줬는데

저는 이 사진 이후

먼발치에서 바라보기만.....


먼발치에서 요리를 지켜보다 보니

이케아에 슬로건으로 잡은

'헤이 집밥'의 의미가

마음에 다가오네요.

​​

이원일 쉐프의 요리를 지켜보고 나오는 길.

안전하게 놀아주는 진행원과

아이들이 즐겁게 놀고 있네요.


관람객도 점점 늘어나는 모습.


사고싶은 제품들만 머릿속에 담고

행사장을 빠져 나왔습니다.



일반 관람객들은

9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과, 남편과, 아내와 함께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주방 전시 공간에서 요리도 하고

요리한 음식으로 가족과 함께

식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케아 '헤이집밥'

놀러가 보세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 공간입니다.